입찰공고

  1. 뉴스/소식
  2. 입찰공고
프린트 공유하기

입찰공고

[입찰공고] 2018년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관 건물관리용역

작성자GAOKADMIN관리자 작성일2018-06-14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공고 제2018-9호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8년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관 건물관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2018.7.1.) ~ 2018.12.31.
   다. 기초금액 : 금278,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고(용역인원 총 15명)
   마. 현장설명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열람장소 :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사무실)
   바.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8.06.15.(금) 10:00 ∼ 2018.06.22.(금) 10:00
   사. 입찰집행(개찰) : 2018.06.22.(금) 11:00 /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단순노무용역(적격심사), 전자계약, 일반경쟁
   나.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
       ①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1260)
       ②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③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적격심사 낙찰제)
   가.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투찰자에 의해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 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며, 입찰공고의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중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에 의거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를 위한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완성(준공)된 용역이행 실적으로 최근 5년간 실적합계액이 해당용역의 기초금액 이상이며, 계약목적용역과 동일한 분야 모두 포함된 실적은 동등 이상의 용역, 계약목적용역의 일부 분야만 포함된 실적은 유사용역으로 인정하며,  해당실적 비중을 가중평균하여 합산한다.
          - 해당용역 이행실적은 관련협회 또는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단, 민간계약 실적인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함. (사실과 상위없음을 날인하여 제출)
       ☞ 지역업체참여도를 적용하지 않으므로 용역수행능력 배점(점수)에 합산하여 평가한다.
   다.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는 통보서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총무부에 제출하여야 하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낙찰자로 결정하고, 제출 내용 미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합니다.
   라.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동가입찰 낙찰자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합니다.
       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아울러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용역입찰 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를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2017.1.1. 시행)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 참조]
       ☞ 국민건강보험료 : 금12,247,720원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금451,940원
       ☞ 국민연금보험료 : 금17,665,030원
       ※ 일반관리비, 이윤, 부가가치세 미포함 금액임.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사후정산하므로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납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시 산출한 보험료에 미달하는 보험료는 최종 준공 시 감액 정산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과업지시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설계 및 용역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회관관리부 정성남(☎02-2170-6073),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총무부 권경일(☎02-2170-601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index.jsp)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붙임 1. 입찰공고문

        2. 과업지시서

        3. 적격심사세부기준

        4. 산출내역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6월  14일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재무관

  • 담당팀 : 운영지원부
  • 담당자 : 박지영
  • 연락처 : 02-2170-6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