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동향

  1. 뉴스/소식
  2. 해외동향
프린트 공유하기

해외동향

영국 정부, 25개 지역에 지역 고유 지역계획기준 수립을 지원하기 위한 £3백만 기금 전달

작성자장수진 소속기관영국 작성일2022-07-28


영국정부, 25개 지역에 지역 고유 지역계획기준 수립을 지원하기 위한 £3백만 기금 전달


잉글랜드 25개 지역은 지역사회가 지역 고유의 지역계획기준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3백만 규모의 기금을 전달받게 되었다.


Design Code Pathfinder 프로그램은 지역주민과 지역사회가 거주 지역의 새로운 주택, 건물, 편의시설 개발 디자인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더 아름답고 지속 가능한 지역 고유의 장소와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도록 돕기 위해, 특정 건물의 자재나 거리 레이아웃 결정과 관련된 지역계획 기준 코드들이 활용될 예정이다.


주택 부장관 Stuart Andrew, “지역주민들에게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의 외관을 직접 디자인하며, 모든 새로운 지역 개발건들이 지역 특징과 정체성을 보전하면서도 개선하도록 보장하는 권한을 부여하고자 합니다. ”


예를 들어 새로운 주택개발건과 관련하여 지속가능성 기준을 수립한다거나, 산업중심지 도시에서 새로운 건물들은 빨간 벽돌을 쓰도록 하게 하는 것과 같이, 이번 프로그램은 더 친환경적이면서도 더 아름다운 주택과 장소들을 만드는 비전들이 개발자들도 따라야만 하는 계획기준이 되도록 전환하는데 도울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출처: <PSE, 3.11>

https://www.publicsectorexecutive.com/articles/levelling-up-funding-local-design-codes-regeneration-neighbourhoods


  • 담당팀 : 국제협력부
  • 담당자 :
  • 연락처 : 02-2170-6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