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동향

  1. 뉴스/소식
  2. 해외동향
프린트 공유하기

해외동향

영국 코로나 19 피해 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 – 런던시장의 Back to Business 펀드

작성자장수진 작성일2020-10-07

런던시장의 Back to Business 펀드

Pay It Forward London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최대 5,000파운드 매치펀딩을 지원하는 Back to Business 기금 신청의 기회가 열렸다.

런던시장의 Pay It Forward 프로그램은 코로나 19 따른 재정난 직원 고용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런던시장의 Pay It Forward온라인 플랫폼 (홈페이지 : https://payitforward.london.gov.uk/)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을 등록하여 후원/모금활동 아니라 다시 영업을 정상적으로 재개했을때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있는 상품 서비스를 미리 판매할  있다.  

Pay It Forward 목표 모금액 100% 달성 후원자 제한 자격 기준에 모두 맞으면 런던시청의 심사를 거쳐 런던시장이 약속한 최대 5,000파운드의 매치펀딩을 받을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Back to Business 펀드를 받기 위한 가장 중요한 조건 하나는 기존의 사업운영 방식이나 사업장을 코로나 19 시대에 보다 적합한  형태로 탈바꿈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디지털화 전환 (웹사이트 제작/업그레이드,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 회계 자동 소득신고 소프트웨어, 온라인 주문 배달 시스템 구축 ) 이나 바이러스 전파를 막을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사업장을 변경 (언택트 카드 리더 설치, 배달 또는 영업점 방문시간 예약 시스템 구축, 투 가림막 설치 )하는데 사용된 비용에 한하여 매치펀딩을 제공한다.

또한 매치펀딩을 지원받은 참가자는 CASS 비즈니스 스쿨과의 콜라보레이션에 의해 제공되는 교육/훈련 프로그램(디지털 마케팅, 전자상거래 플랫폼 )에도 참여하게 되며, 사이버 보안 자격증도 수여받을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 출처 : https://payitforward.london.gov.uk/fund


  • 담당팀 : 국제협력부
  • 담당자 : 박지원
  • 연락처 : 02-2170-6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