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외교 추진

프린트 공유하기

지방외교 추진

[분권레터]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여름휴가를 즐겨요!

작성자웹진관리자 작성일2020-08-04
열린공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여름휴가를 즐겨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여름휴가를 즐겨요!
한여름 땡볕 더위가 찾아왔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여름휴가가 고민되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각 지역의 관광지마다 방역대책을 세워 관광객들이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습니다. 안전한 여름휴가지! 알아볼까요?
놀이동산 편 : 놀이기구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해 놀이동산에서는 긴 줄을 기다리는 것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한 방역대책을 준비했습니다.
워터파크 편 : 여름하면 역시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놀러 오는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은 곳인 만큼 좀 더 철저하게 안전수칙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수욕장 편 : 무더위가 온몸을 감쌀 때는 넓게 펼쳐진 백사장과 함께 탁 트인 해수욕장이 떠오릅니다. 여름철 사람이 많이 몰리는 만큼 해수욕장에서는 관광객들의 안전을 위한 대책을 준비했습니다.
시티투어버스 편 : 지역의 명소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는 만큼 시티투어버스의 방역도 꼼꼼하게 신경 쓰고 있습니다.
실내 관광지 편 : 뜨거운 태양을 피하기 위해 한여름에는 실내로 들어가죠. 그런데 실내는 실외보다 감염 위험이 높습니다. 실내 관광지에서도 즐겁게 즐기기 위해 더욱 철저하게 방역에 힘쓰고 있습니다.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해 전국 관광지에서는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방역 대책을 세운 만큼 관광객들도 잘 따라서 집단감염이 일어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모두의 즐거운 여름휴가를 기원합니다!
  • 담당팀 : 정책연구실
  • 담당자 : 김희진
  • 연락처 : 02-2170-6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