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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사무실 실내공사 용역

작성자GAOKADMIN관리자 작성일2018-01-17

공고번호 제2018-01호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사무실 실내공사
  나. 사업개요 
   - 설치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06 동화빌딩 15층 전체
   - 대상구역 면적
     임대면적 : 427평, 전용면적 : 231평
   - 사업예산 : 금이억칠천사백만원정(₩274,000,000원), VAT 포함
   - 일    정 : 2018. 2. 2(금) ~ 2018. 3. 9(금), 33일간
   * 입찰참가업체는 필히 설치장소 방문하여 실측 후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계약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 2순위까지 협상대상자로 결정
   - 제안서 평가 후 협상절차를 통하여 대상자 결정
   * 계약대상자를 확정하지 못한 경우 재공고
  다. 내부 서류심사를 통하여 PT 자격 부여(PT일정은 별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하여야 함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의 등록을 필한 업체
    - 전기, 소방, 석면철거 등은 해당 공정의 관련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 등을 받았거나 등록·신고 등을 하여 해당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가 시공하여야 함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실내건축공사 단일실적으로 3억원(부가세 포함) 이상 준공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내에 있는 업체에 한함
  라. 공고문에 안내된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마. 입찰 참가 자격제한
    1) 등록일 현재 업무정지, 부정당업체(자), 부도, 파산, 해산, 휴업, 폐업, 인허가 등록취소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2) 공동수급 불허함

 


3. 현장설명회  


  가. 개최일시 : 2018.1.19.(금) 14:00
  나. 개최장소 : 동화빌딩 15층(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06)
  다. 참가자격 : 참가신청 등록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라. 지참서류 : 해당면허(사본), 사업자등록증(사본), 신분증,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마. 유의사항
    - 현장설명회에서 제공되는 자료 또는 설명내용은 제안요청서의 내용으로 효력을 가짐
    * 현장설명회 참가업체는 14:00이전에 현장설명회 장소에 입장하여야 함. 



4. 입찰방식 : 일반공개경쟁입찰(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신청 마감시 까지 법령에서 인정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
  나. 우선협상대상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 입찰보증금은 협의회에 귀속됨



6. 제안서 제출 및 사업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접수 마감일 : 2018.1.25.(목) 17:00까지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접수불가)
  다. 제출장소 :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회관관리부( 02-2170-6073)
  라. 참가신청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② 서약서 1부 (별지 제2호 서식)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④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각 1부
       ※ 전기, 소방은 공인 자격 보유업체가 시공하여야 함 / 관련면허 사본 제출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별지 제3호 서식)
    ⑥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법령에서 인정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
    ⑦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별지 제4호 서식)
    ⑧ 위임장(별지 제5호 서식),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마. 제안서 제출서류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서는 봉인 날인하여 제출)
    ① 제안서 10부 및 전산매체 (USB 혹은 CD 2식)
       ※ 제안내용에 사무실 레이아웃 시안 3종 이상 포함되어야 함
    ② 가격제안서 1부 (별지 제6호 서식)
    ③ 가격산출서 1부 (별지 제7호 서식)
    ④ 제안사 일반현황 1부 (별지 제8호 서식)
    ⑤ 사업수행실적 집계표 1부 (별지 제9호 서식)
      - 사업수행사실확인서 각 1부 (업체별 서명확인본)
    ⑥ 정량평가 자기확인서 1부 (별지 제10호 서식)


  바. 사업자 선정
    ① 사업자 평가는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로 구분하여 한다.
    ② 제안서 평가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하여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며 입찰참가 업체는 입찰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7.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숙지
    ①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을 공람하여 입찰절차 숙지와 등록 구비서류에 유의
    ②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③ 입찰등록 등 구비서류의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도장 날인
  나. 사업자가 참가신청을 위해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
  다. 문의처 :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회관관리부(☎ 02-2170-607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월  17일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재무관

  • 담당팀 : 운영지원부
  • 담당자 : 박지영
  • 연락처 : 02-2170-6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