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행정우수사례

  1. 지방외교
  2. 국제화정보 DB
  3. 해외행정우수사례
  4. 복지
프린트 공유하기

해외행정우수사례

시각장애인 등을 위한 24시간 행정분야별 녹음된 내용을 통한 전화안내051221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09-09-23
시각장애인 등을 위한 24시간 행정분야별 녹음된 내용을 통한 전화안내051221 기본정보
대륙 대양주 뉴질랜드
출처
키워드
등록일 2009-09-23 16:22:17
최종수정일 2024-04-28 01:40:31
 


뉴질랜드의 크라이스트처치시에서는 지방정부혁신관련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시이다.


(이 도시의 개황은 본 홈페이지 상단 [대양주소개] - 뉴질랜드소개 - 크라이스트처치에 조직구성까지 나와있으니 참고바람.)


크라이스트처치시에서는 행정분야별로 시각장애인등을 위해 24시간 전화를 통한 안내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


그 분야는 아래와 같다.


Recorded information 24 hours


941-6874

Service Centre hours


941-6873

Animal Control Info Line



941-6878

Festivals & Events



941-6350

Parking Building Info Line



941-6876

Parks Enquiries & Bookings



941-6872

Refuse Recycling



941-6871

Refuse Collection



941-6875

Refuse Station


크라이스트처치시청연락처는 아래와 같다.

http://www.ccc.govt.nz/contact/




작성자

시드니사무소

차장 최진용

61 2 9261 8044

blanket10@hotmail.com


댓글

  • 담당팀 : 국제협력부
  • 담당자 :
  • 연락처 : 02-2170-6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