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부서 전화번호부 책 발간
○ 목적
□ 민원인이 민원사무의 신청 또는 문의시 담당자와의 통화가 용이하도록 주요 민원처리 부서 및 담당자의 전화번호를표기한 번호부를 제작함으로서 주민불편 해소와 민원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함.
○ 개요
□ 발간시기 :
- 제작 : 2006년 3월 28일 ~ 4월 14일
- 배부 : 2006년 4월 17일 ~ 4월 28일
□ 대 상 : 철원군 전세대 (2006. 3월 현재 18,128세대)
□ 매 수 : 19,000 매
□ 내 용 :
- 주요 민원처리의 분류와 해당실과, 담당업무 표기
- 민원건명별 담당자와 직접통화할 수 있는 전화번호 안내
□ 발간경비 :
- 소요예산 : 3.000천원
- 예산대책 : 기획감사실 일반운영비 (집중관리)
○ 주요내용
□ 민원사무관련 신청 또는 문의시 현행 전화통화체계로는 최소 2~3번이상 경유한 후 담당자와의 통화연결이 가능하므로 민원인의 불편 초래로 이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불만족으로 이어짐.
□ 리․반장등을 통한 전화번호부 배부 철저- 읍․면․출장소 협조
□ 비치․활용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민원실내 전화번호부 비치․관리
□ 홈페이지게재(다운로드 가능), 태봉소식지등에 게재- 기획감사실(정보화부서, 공보부서)협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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